그룹이념
경영방침
신의성실한 보도
부의 균형화 실현
기술 개발의 선봉
기업 육성의 지침
슬로건
Make Knowled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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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경미디어그룹은 지난 2019년 매일경제신문 창간 53주년과 MBN 개국 25주년을 맞아 'Make Knowledge'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내걸었습니다.
지식 미디어 매일경제의 비전과 미션을 표현한 것으로, 대한민국을 소득 5만달러 선진국으로 올려놓을 지식혁명을 선도하겠다는 매경의 엄숙한 다짐입니다.
매일경제는 현실의 문제를 풀어가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심층적이고 통찰력 있는 지식을 전하겠습니다. 맥락과 의미가 없고 신뢰도가 떨어지는 단순한 정보가 아니라 독자와 시청자들이 진정으로 바라는 유용하고 참된 지식을 엄선할 것입니다.
매일경제는 이미 2007년 '세계 최고의 지식 미디어'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창조적 지식사회 선도'를 미션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매일경제 가족이 중시해야 할 가치로 '신뢰 받는 지식공동체'를 들고 있습니다.
새 슬로건은 매일경제가 신문, 방송, 인터넷을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한국 경제의 재도약과 사회 발전을 위한 지식 창조에 앞장서겠다는 결의를 담고 있습니다. 매일경제는 최고의 지식 미디어 플랫폼으로서 개인과 기업, 국가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겠다는 다짐을 늘 되새길 것입니다.
인공지능(AI)을 비롯한 첨단 기술의 시대에 정확한 정보와 통찰력을 갖춘 지식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매경미디어그룹이 독자와 시청자 여러분의 정확한 정보와 통찰력 있는 지식을 찾는 여정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