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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경제 채용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꿈에대한 도전, 세계를 향한 첫걸음, 	패기와 열정을 가진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1:1문의
1. 전형결과는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모든 전형결과에 대한 안내는 메일 및 채용사이트내 전형결과 확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원서상의 메일주소를 부정확하게 입력하거나 본인 메일을 지원하는 사이트에서 결과메일을 스팸메일로 분류하는 경우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최종 지원을 했는데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한가요?

- 한 번 최종 지원한 지원서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삭제를 요청할 경우 해당 채용모집 마감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3. 지원서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최종 지원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채용 마감시까지 자유롭게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 수정방법 ☞ 채용공고 -> '수정'

4. 입사 지원시 '잘못된 접근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 접속 중인 컴퓨터의 날짜 및 시간이 현재 시간과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십시오.

- 채용 페이지 URL을 바로가기로 접속하였거나, URL을 복사해서 접속 했을 경우 해당 메시지가 나타 날 수 있습니다.

5. 과거에 지원한 정보를 볼 수 있나요?
이미 종료된 채용에 대해서는 지원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없습니다.
6. 매일경제신문에 한번 지원한 경우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이미 공지한 지원 자격요건을 갖추면 언제든지 지원가능하며 과거 지원에 따른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또한, 과거에 지원한 정보 이력은 새로 지원하는 채용과 공유되지 않습니다.

7. 동시에 진행하는 채용에 중복 지원이 가능 한가요?
동일한 채용에 직군별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며, 서로 다른 채용에 대해서는 중복 지원이 가능합니다.
8. 매일경제신문 입사 지원방법은 온라인으로만 지원 가능한가요?

- 매일경제신문 채용사이트(https://recruit.mk.co.kr)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받고 있으며, 우편이나 방문접수는 불가능합니다.

- 지원방법 ☞ 채용공고 -> '신규지원'

- 정보수집 : 기본정보 > 학력 및 교육 > 가족 및 경력 > 자기소개서

- 입사지원은 PC버전만 가능하며 모바일, 태블릿 장비에서는 지원 하실 수 없습니다.

- 브라우저 지원: IE 7이상, 크롬, 파이어폭스